대구국제식품산업전 개막

입력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제 4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DAFOOD 2004)이 3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나흘간의 일정으로 개막됐다.

대구전시컨벤션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각종 주류, 식음료, 농특산품, 제빙기,포장기기, 식품첨가제 등의 분야에서 100여개 업체가 180개 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새로운 소비 트랜드인 웰빙(Well-being)을 반영한 각종 식음료와 주류 등이 전시되고 신기술을 적용한 각종 식품 포장기계들도 대거 소개됐다.

주류 분야에서는 지역의 대표적인 기업인 ㈜금복주가 기존 제품을 포함한 신제품 포도주를 선보였고 ㈜세계주류는 와인특별관을 만들어 세계 유명 수입와인을 소개하고 시음행사도 벌이고 있다.

이밖에도 화인팩, 대원포장기계, ㈜하나, 오성시스템, 대경포장 등 지역 포장기기업체들이 포장 관련 신기술과 새로운 제품을 전시하고 한소닉테크, 돌핀 등의 업소용 식기세척기 업체들이 신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가오는 여름시장을 겨냥한 제빙기와 아이스크림 기계, 커피기계 등도 전시됐다.

특히 경북도는 20개 시.군과 함께 특별관을 구성, 각 시.군의 우수 농축수산품과 브랜드를 소개한다.

duck@yna.co.kr

(끝)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